넷플릭스 신규 추천작, 살인자 0 난감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포함
출연진
이탕의 역을 맡은 최우식배우님과 장난감 역을 맡은 손석구배우님 송촌의 역을 맡은 이희준배우님이 메인 출연자로 등장을 하게 됩니다. 엄청난 연기력을 가진 세 사람이 메인 등장인물로 출연을 하게 되니 매우 집중을 하기 좋았습니다.
줄거리
이 탕은 평범한 대학생이었어요. 어느 날 이 탕이 일을 하고 있는 편의점에 한 남자가 찾아옵니다. 그런데 손님이 자신은 담배를 한 갑을 달라고 한 게 아닌 한 보루를 달라고 했다고 진상을 부립니다. 이 탕은 소란 피우고 싶지 않아 잘 설득해 손님을 보냈지만 퇴근 후 집에 가는 도중 진상이 길에 쓰러져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. 하지만 무시하고 집에 가기 시작했는데 진상과 같이 온 진상친구를 만나게 되어 이 탕은 친구가 쓰러져있음을 알려주었지만 진상의 친구는 신경을 쓰지 말라는 듯 무시를 했는데요. 이에 화가 난 이 탕은 진상 친구에게 손가락 욕을 하였고 그것을 보게 된 진상친구는 화가 난 나머지 이 탕을 때리게 되었고 이 탕은 과거를 회상하다 망치로 머리를 내려찍어 살인을 하게 됩니다.
몇 부작 / 시청가능한 OTT
8부작으로 이미 완결까지 난 웹드라마입니다. 시청가능한 OTT는 넷플릭스 하나입니다. 8부작으로 편성이 되어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었고 매회차 탄탄한 구성과 흥미 있는 이야기로 연결해서 보기에 좋았습니다.
결말
이 탕은 송촌에게 죽임을 당할 기회에 놓입니다. 하지만 장형 사는 송촌에게 총을 쐈고 송촌은 즉사하게 됩니다. 이 탕은 장형사에게 자신도 죽여달라고 부탁을 했는데 장형 사는 더 이상 살인을 하지 않겠다 했습니다. 그리곤 이탕의 머리에 총을 겨누었으나 이 탕은 죽음에 두려움을 느껴 소변을 보고 맙니다. 그 모습을 보고 장형 사는 이 탕을 살려주기로 마음을 먹습니다. 그리고 자동차에 휘발유가 있다며 그걸로 건물에 불을 지르라고 알려줍니다. 이 탕은 건물에 불을 질렀고 그 이후 노빈의 도움으로 이 탕은 신분세탁을 하게 되며 이야기는 마무리가 됩니다.
개인적인 생각
사람은 누구나 화를 참을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어느 정도에서 화를 참을 수 없느냐가 갈리게 되는데요. 이번에 보았던 넷플릭스는 사람들의 현실고충을 잘 담아내었고 또 다른 방식으로 풀고 헤쳐나가고 어디까지 사람이 범죄를 저지르며 최악을 맞이할 수 있는지를 잘 담은 웹드라마였던 것 같습니다.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보았던 웹드라마이며 완결까지 모두 보고 난 후에도 두 번 세 번 되돌려서 볼 정도로 완벽했던 웹드라마였던 것 같습니다.